본문 바로가기
7학년 이야기

연휴에 추천하는 넷플릭스의 로맨틱 코미디 : 로열 크리스마스

by 77 Harvey 2021. 1. 2.
반응형

 

 

연휴에 추천하는 넷플릭스의 로맨틱 코미디 : 로열 크리스마스

 

넷플릭스에는 볼만한 영화가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 중에는 국내 영화관에서 개봉 안 되었던 영화도 있나 봅니다. 엊그제 연휴에 볼만한 게 없을까 넷플릭스를 뒤적이다 재미있는 영화 하나 찾게 되었는데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타이틀은 '로열 크리스마스'인데 영어로는 'A Christmas Pince'라고 되어 있습니다. 2017년 11월에 넷플릭스에 의해 제작 개봉된 로맨스 코미디 영화인데 국내에서 영화관 개봉은 안 되었나 봅니다. 전형적인 신데렐라 스토리입니다만 영화가 인기를 끌게 되자 같은 출연진으로 다른 감독에 의해 후속 편이 나와 2018년에 'A christmas Prince : the Royal Wedding', 2019년에는 'A Christmas Prince : the Royal Baby'가 개봉되었습니다.  우연찮게 1편을 보게 된 후 덤으로 2편, 3편까지 연이어 찾아보게 되어 연말연시 연휴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젊은 왕족과 일반 평민의 로맨스 스토리를 보면 예전 오드리 헵번과 그레고리 팩이 출연했던 '로마의 휴일 (1953)'이 생각나지만 그런 판타지 스토리는 언제나 대중의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 자극적 액션 영화나 비현실적 사이파이 영화에 물려 있다면 이런 로맨틱 코미디를 적극 추천합니다. 쓸데없이 영화 보면서 긴장할 필요 없는 데다가 해피앤딩을 연상하며 아빠 미소 같은 기분으로 마음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Alex Zamm 감독이 만든 1편 'A Christmas Prince'에서는 리처드 왕자(Ben Lamb)와 뉴욕 출신의 저널리스트 엠버(Rose Mclver)가 등장합니다. 유럽 어느 왕국, 알도비아라는 가상 왕국에서 왕위 계승 현장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입니다. 스포일러가 되지 않게끔 줄거리는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이런 판타지 영화를 좋아해서인지 모르지만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 영화의 Official Trailer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영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궁전은 루마니아 시나이아(Sinaia)에 있는 펠레슈 성(Peles Castle)이라고 하는데 3편까지 이 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정말 한번 가보고 싶은 장소입니다. 이 성은 루마니아의 King Carol에 의해 1883년에 완공되어 왕가의 여름궁전으로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현재는 박물관으로 이용되고 있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다음에 한번 찾아가 보고 싶네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이 성 관련해서 실내외 모습 사진이 있는 사이트를 찾았는데 한번 보세요.   

 

 

 

 

A Real-Life Fairytale Castle in Romania

This elaborately decorated, fairytale-like Romanian royal palace is one of the most striking castles in Europe.

www.atlasobscura.com

 

 

아래는 2018년 개봉된 2편 'The Royal Wedding'의 무비클립입니다. 

 

 

 

 

2편까지 보셨으면 3편도 보셔야겠지요.ㅎㅎ 

아래는 2019년 크리스마스에 개봉된 'The Royal Baby' 오피셜 트레일러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for 2021!!!!!

 

 

 

 

 

728x90

댓글